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여행 이야기

경기도 참치 맛집 장현 우미참치

by 전진용 2022. 6. 1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경기도 남양주 장현에 있는 참치 맛집 우미참치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참치를 평소에 즐겨 드시는 편인가요? 저는 참치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맛있게 먹고와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위치정보

우미참치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봉현로 14 이며 영업시간은 16:00 ~ 24:00 (일요일 휴무) 입니다.


남양주 우미참치 포스팅 시작합니다.


외부

외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고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우미참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련코스

우미참치 코스메뉴로는 매화(1인) 70,000원, 백합(1인) 50,00원, 목련(1인) 35,000원, 장미(1인) 30,000원 으로 4가지의 코스 메뉴가 있고 저는 이번에 목련코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참치가 세종류로 나오게 됩니다. 참치를 다 먹고 나면 사장님께서 리필을 해주시는데 이날 저는 세번정도 리필을 받았습니다. 참치 맛도 좋았고 냉동참치를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도 그런 느낌은 많이 못받았고 와사비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미참치 목련코스를 주문하고 제일 먼저 속을 풀어줄 수 있는 죽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동국물과 각종 반찬을 세팅해주는데 샐러드와 락교, 단무지, 마늘쫑, 완두콩, 오이지, 백김치, 김, 고추장아찌를 주셨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완두콩도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적으로 초밥도 1인당 1개씩 연어초밥이 나오고 왕새우튀김도 같이 나옵니다. 또한 녹두전과 콘치즈도 나와서 일반적인 횟집이랑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참치전문점 답게 참치의 상태가 생각보다 정말 좋았고 비싼 음식이다 보니 맛이 없을 순 없지만 일반 뷔페같은 곳에 가서 참치를 드시면 대부분 냉동으로 쓰기 때문에 맛이 없거나 비린 맛이 조금 나는데 장현 우미참치는 그런 맛이 아니라 진짜 고급회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반찬이 떨어지면 말씀을 따로 드리지 않아도 즉각 채워주시는 서비스가 정말 좋았고 알이 올라간 밥에다가 참치를 초밥으로 만들어서 먹으니 더욱 더 꿀맛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참치에 소주 한잔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내 돈 내산 직접 경험한 순도 100%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