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여행 이야기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내돈내산 후기

by 전진용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진용이의 리뷰 이야기입니다. 제가 드디어 나이키 덩크로우 신발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제품은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 응모를 하시고 당첨을 하신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지만 저는 크림(KREAM)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제품은 포카리스웨트라는 별명도 붙여진 신발입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내돈내산 후기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저는 139,000원 가격에 주고 구매를 했고 수수료 2,700원과 배송비 5,000원을 들여 총 146,700원에 구입을 했답니다. 크림 사이트에서 신발 가격이 비트코인처럼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잘 보고 구입을 하셔야 가성비 있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발 색깔이 생각보다 진했는데 신발끈이 흰색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본인 취향에 따라 신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파란색과 흰색의 조합이 정말 여름에 딱 적합한 색깔인 것 같습니다.

크림에서 판매하는 신발들은 전문가 분들께서 검수를 완료한 신발만 판매를 하고 계시는데 택배를 받아보고 난 후 마감이라든지 제가 보았을 때에는 별다른 하자는 없어 보였습니다. 신발이 정말 이쁘기 때문에 어떤 옷이랑 코디를 해도 잘 어울릴 듯합니다. 저는 평소에 타 브랜드 신발 사이즈가 255~260 정도를 신는데 나이키 덩크로우는 265를 구매했습니다. 살짝 남는 부분이 있긴 한데 나이키는 반업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신발이 흰색 부분이 있다 보니 조심스럽게 신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는 나이키 덩크로우 처음으로 구입을 해보았는데 앞으로 여러 가지 색깔들을 모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신발 가격들이 최소 두배고 많으면 열 배까지 뛰는 신발들도 있는데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검색해보시고 알아보셔서 이쁜 신발들이 가격이 오르기 전에 바로 구입해서 소장하시길 바랍니다.


크림 구매 사이트

 

Nike Dunk Low Retro Racer Blue and White

DD1391-401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Nike Dunk Low Retro Racer Blue and White 상품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정품의 실시간 시세를 확인하여 똑똑하게 판매하고 구매하세요.

kream.co.kr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응모하는 곳

 

SNKRS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하거나 사용중이던 나이키닷컴 계정과 연동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ww.nike.com

 

반응형

댓글